2025년, #외식업 은 여러 어려움에 처해 있어요. 식당도 호텔이나 항공권처럼 성수기엔 더 받고, 비수기엔 덜 받는다면 어떨까요? 그래서 성수타임엔 더 큰 수익을 낼 수 있고, 비수타임엔 더 많은 트래픽을 유치할 수 있다면요? 일본의 #패스트패스 가 새로운 실험을 하고 있어요. 이 참에 해외의 여러 비슷한 실험들도 함 정리해 볼까요?
안냐세요~ 상쾌한 아침입니다!
오늘은 일본 외식업계에 새 바람을 일으키고 있는 새로운 툴 "TableCheck FastPass(이하 패스트패스)"에 대한 이야기예요. 어매 이름 겁나 긴 거..ㅋㅋㅋ
이 툴은 지난해 2월 공식 출시되었는데, 출시됐을 때에도 워낙 신박한 툴이어서 제가 한 차례 소개한 바 있었어요. 패스트패스는 손님들로 하여금 길게 늘어선 대기줄을 뛰어넘어 '우선 입장'이 가능하게 해주는 서비스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