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외식업 은 여러 어려움에 처해 있어요. 식당도 호텔이나 항공권처럼 성수기엔 더 받고, 비수기엔 덜 받는다면 어떨까요? 그래서 성수타임엔 더 큰 수익을 낼 수 있고, 비수타임엔 더 많은 트래픽을 유치할 수 있다면요? 일본의 #패스트패스 가 새로운 실험을 하고 있어요. 이 참에 해외의 여러 비슷한 실험들도 함 정리해 볼까요? 안냐세요~ 상쾌한 아침입니다!오늘은 일본 외식업계에 새 바람을…

“슈퍼마켓 인플루언서” 시대 : 이제 푸드가 패션입니다
100만 팔로워, 200만 팔로워가 모두 패션/뷰티 인플루언서인 건 아니에요. 요즘 뜨는 #슈퍼마켓_인플루언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