日’어번·훼미리마트’,
패션브랜드숍-편의점 병합모델

in DIRECTING
#일본 에서 재밌는 실험이 시작됐어요.#패션브랜드 #어번리서치 가 #훼미리마트 와 손잡고 융합점을 냅니다.이름하여 #어번훼미리마트!점점 운영하기 아려운 브랜드 매장, 어떠면 융합점이 미래일까요? 일본에서 새로운 형태의 패션숍이 출범해서 화제입니다. 주인공은 일본의 유명 의류기업 어번리서치( アーバンリサーチ )와 편의점 훼미리마트가 만나 함께 만든 ‘어번·훼미리마트(アーバン・ファミマ)’라는 형태의 숍이에요. 그동안 패션브랜드숍과 식당이 병합된 형태는 많았어요. 그러나 편의점과 병합된 형태는 이번이 처음이에요. 어번리서치도 혁신적인 기업이지만, 무엇보다 업태변환에 능수능란한 훼미리마트의 모기업인…

안녕하세요? 비즈니스 트렌드와 패션 트렌드를 쓰고 있는 김소희입니다. 여러분 덕분에 먹고 살기에 여러분을 넘나 사랑할 수 밖에 없어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