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의 과자대기업 #후지야 를 아시나요? 후지야의 케이크부문은 만년적자에서 #DX 로 흑자 전환에 성공한 사례로 자주 거론되는 사업부문이에요. 내용을 뜯어보면, 더 놀라운 것이 DX는 방귀만 뀌었는데 흑자 전환이 되었어라…? ㅋㅋㅋ 비결은 뭐냐면 DX를 시작했더니 #조직문화 가 바뀌었어요!안냐세요~ 상쾌한 아침입니다!오늘은 일본의 과자 대기업 후지야(不二家)의 DX 이야기예요.후지야는 롯데제과랑 한스케익을 합친 것 같은 사업을 해요. ‘제과 사업’과 ‘케이크(양과자) 사업’이란…

Josh: 와인 침체기에 나 홀로 메가브랜드가 된 대중 와인
지난해 #와인 시장은 암울했지만, Josh란 브랜드는 20% 넘게 성장했어요. 와인은 미묘한 카테고리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