혹시 지금 중국에서 #K뷰티 판매의 틈새를 찾고 계신가요? 광군제나 618 중심의 할인형 대량 판매에서 벗어나고 싶나요? 최근 #더우 #Poizon 은 뷰티 브랜드들에게 새로운 채널이 되고 있어요. MZ 세대 중심, 연인 중심 문화란 독특한 틈새. 초기 입점한 브랜드들은 큰 수익을 내고 있어요. 요즘 중국에서 K뷰티는 시들해졌다고들 해요. 하지만 광군제나 618 중심으로 움직이는 대형 플랫폼을 벗어난다면, 또…

12년차 K뷰티 APR이 미국 시장을 해킹하는 법
한국의 대표적인 #K뷰티 #APR 이 올해 1조 클럽 도달을 앞두고 있어요. 이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