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들어 #온라인_럭셔리 들이 잇달아 파산, 폐업, 인수되었지만, #MyTheresa 는 최근 분기 18% 성장을 보고했어요. 보그 비즈니스에선 이 플랫폼을 “온라인 럭셔리 최후의 1인”이라 불렀어요. 나홀로 성장의 비결은 무엇일까요…?얼마 전 보그 비즈니스에는 흥미로운 기사가 실렸어요. “온라인 럭셔리 최후의 1인”이란 타이틀의 이 기사는 최근 연이어 파산하고 있는 온라인 럭셔리 업계에서 홀로 빛을 발하고 있는 Mytheresa의 이야기를 다루고 있었죠.Mytheresa는…

[ZARA의 공간 전략] 팝업과 Zacaffè가 고객을 유혹하는 법
혹시 #Zara 가 운영하는 커피숍 ‘Zacaffè’에 대해 들어보셨나요? Zara는 마케팅 비용을 쓰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