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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EPHORIA, 세포라도
‘뷰티페스티벌’ 마케팅

in DIRECTING
지난 주말 #세포라 도 #페스티벌마케팅 대열에 동참했네요. LA에서 #Sephoria 란 이름으로 개최된 행사, 과연 어떤 성과를 남겼을까요? #고객경험, 이제 과거와는 다른 안목이 필요합니다. 최근들어 패션 페어(Fashion Fair)들이 B2B 트레이드 페어를 벗어나 B2C 축제로 옮아가고 있다는 얘기는 전부터 여러번 말씀드렸어요. 한국에서도 비근한 사례로 스타일쉐어가 해마다 개최하는 ‘마켓페스트(Marketfest)’ 행사가 페스티벌형 페어에 해당한다고 볼 수 있는데요. 이제 이런 흐름은 뷰티 코스메틱 계로도 번지고 있는…

안녕하세요? 비즈니스 트렌드와 패션 트렌드를 쓰고 있는 김소희입니다. 여러분 덕분에 먹고 살기에 여러분을 넘나 사랑할 수 밖에 없어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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