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lfridges : “이제 백화점에서 시간만 보내셔도 리워드를 드려요”

여러분의 #멤버십_프로그램, 지금 만족스러우신가요? #포인트 제도는 #고객충성도 를 구축하기 위한 건데, 충성도가 전혀 발생하지 않는다면 곤란하죠. 고객의 ‘구매’에 보상하지 말고, 고객의 ‘참여’에 보상해야 한다는 기업들이 늘고 있어요. 온라인 마케팅에선, 유입, 장바구니 담기, 전환이란 단계로 고객 행동을 세분화하고 각 단계마다 인센티브를 주지요? 영국의 셀프리지스 #백화점 도 비슷한 방식으로 멤버십을 개편했어요. 셀프리지스 뿐이 아니에요. 달라지고 있는 멤버십 프로그램, 충성도 프로그램, 포인트 제도에 대해 알아봅니다~!
이 참에 포인트가 회계상 ‘부채’로 잡히고 있다면 털고 갈 준비도 함께 하자구요~!




궁금한 이야기를
오늘 잠금해제 하세요

첫 가입자는 1만원부터 시작할 수 있습니다.



멤버십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