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VMH가 투자한 영국의 미스테리 박스 스타트업 Heat
이 '미스테리 박스' 커머스 스타트업은 LVMH의 투자를 받고 Z세대의 마음을 움직입니다.
Latest from RETAIL & E-TAIL
월마트의 리테일 미디어 : CTV와 매장이란 비밀병기
안냐세요~ 상쾌한 아침입니다! 오늘은 나날이 강자가 되어가는 월마트의 광고 비즈니스 이야기예요. 월마트…
유럽도 ‘소형 포맷’ 매장 시대 : ‘근접 상권’에 어필하는 법
요즘 미국과 일본에서 리테일러들이 #소형포맷 매장을 개발하고 있다고 말씀드렸지요? 이제 #매장면적 에…
인스타카트, “격이 다른 제휴 마케팅 플랫폼을 만들었어”
최근 #인스타카트 가 공개한 IDP는 독특한 #제휴마케팅 플랫폼이에요. 개인들이 링크를 퍼가면 곧…
日 chocoZAP : 운동 외에 세탁, 노래방, 포토, MRI는 무료입니다
고정 매출에 목마른 오프라인 기업들이라면 꼭 읽어보세요.한달 3만원이면 아무때나 가서 운동할 수…
멤버십 가격을 훅 인상했던 기업들은 어찌 되었나요?
요즘 #쿠팡 이 멤버십 가격을 훅 인상하면서 사용자와 경쟁사들이 모두 술렁이고 있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