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ada의 다이닝 전략: 상하이에 새로운 레스토랑을 오픈

최근 #럭셔리 에서 독보적인 성장세를 이어가는 #프라다#다이닝 전략에 박차를 가하고 있어요. 프라다의 #레스토랑 전략은 다른 브랜드에 비해 훨씬 예술적이에요. 최근 잇달아 오픈한 아시아의 두 레스토랑 이야기를 들어보시겠어요?




지난해 럭셔리 산업은 부진의 터널을 지나야 했지만, Prada 그룹은 놀라운 실적을 발표했어요. Prada와 MiuMiu를 보유한 이 그룹은 매출 17% 성장, 순이익 25% 성장이라는 독보적인 성과를 내었죠.

최근 Prada는 ‘경험’으로 카테고리를 확장하하고 있어요. Louis Vuitton이나 Dior의 궤적을 따라가고 있는 건데요. 특히 다이닝(Dining) 분야에서 Prada의 행보는 점점 가속화되는 중이랍니다. Prada는 3월 말 중국 상하이와 싱가포르에 다이닝 공간을 오픈한다고 잇달아 발표했어요.

먼저 상하이에 새롭게 문을 여는 Prada의 레스토랑 이름은 ‘미샹(迷尚)’이에요.

미샹은 1918년에 지어진

궁금한 이야기를
오늘 잠금해제 하세요

첫 가입자는 1만원부터 시작할 수 있습니다.



멤버십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