틈새를 매스로 키우는 법, #Outside 는 B2C와 B2B를 #다각화 된 비즈니스로 연결해요. 이들의 #광고 플랫폼은 다각화의 정수를 보여줍니다. 우리가 Outside에게 진짜로 영감을 얻어야 할 부분은 틈새를 양적으로 보유한다는 B2C 전략과, 데이터 드리븐 설득력을 갖춘 B2B 전략의 밸런스예요.안냐세요~ 상쾌한 아침입니다!오늘은 어제에 이어 Outside의 수익화에 대한 이야기를 이어가 볼게요.어제 이 기업은 2017년 생긴 미디어 스타트업으로, 온갖 종류의…
트레이드데스크: OTT, CTV, RMN.. 혼란스런 온라인 광고 시장에 등불이 되리
마케터라면, 이제 밀린 #AdTech 지식을 업그레이드 해야 할 시점이에요. 온라인 광고 시장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