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VMH가 투자한 영국의 미스테리 박스 스타트업 Heat
이 '미스테리 박스' 커머스 스타트업은 LVMH의 투자를 받고 Z세대의 마음을 움직입니다.
Latest from FASHION
日 병행 전문 온라인 럭셔리 BUYMA가 중고를 취급하는 법
온라인럭셔리에서 일본의 #바이마 는 독특한 위치의 기업이에요. C2C와 병행수입을 ‘사람’간의 몰입으로 풀어내는…
Petit Pli : 아이와 함께 자라나는 아동복
“아이와 함께 자라나는 아동복”이란 이쁜 컨셉의 브랜드를 아시나요? 아동복 #Petit_Pli 는 한벌로…
日 이세탄 백화점의 시그너처 체크 이야기
일본 #이세탄 백화점에는 60년 전통의 ‘시그너처 체크’가 있답니다. 이 체크로 만든 가죽…
에디 슬리먼에 대한 계속된 루머가 의미하는 것
패션계에 #카리스마_디렉터 가 더 이상 말이 되는 컨셉일까요? #LVMH 와 셀린느의 디렉터…
파트너십 : 맥도널드에서 크리스피 도넛을 파는 아이디어는 멋진 걸로 입증됐습니다
지난해 #맥도널드 는 자체 베이커리 라인 대신 #크리스피크림 도너츠를 판매하는 테스트를 시작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