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주간의 글로벌 패션 유통가 소식이에요~
-강제 청산, 운영 중단, CEO 사임.. ㅠㅠㅠ 경기가 너무 안좋습니다.
-#Inditex 역시 성장이 둔화되고 있어요.
-#루이비통 의 스포츠 마케팅은 강화되고 있어요~
피티 워모와 밀라노 패션위크로 시작되는 이탈리아 남성복 시즌
이탈리아가 복잡한 경제 상황 속에서도 남성복 시즌의 포문을 엽니다. 2026년 봄/여름 컬렉션을 선보이는 핵심 행사인 피렌체의 피티 워모(6월 17-20일)와 밀라노 남성 패션위크(6월 20-24일)는 올해 특히 글로벌 디자이너들의 참여에 힘을 실었습니다. 피티 워모는 약 750개 브랜드가 참가하며, 이세이 미야케, 포스트 아카이브 팩션(PAF), 니콜로 파스콸레티, 칠드런 오브 디스코던스 등 4명의 게스트 디자이너를 초청했습니다. ‘코드 코리아’를 비롯해 일본의 J Quality, 중국의 China Wave, 북유럽과 스페인, 프랑스 브랜드들도 다수 참여해 국제성이 강조됩니다. 한편 밀라노는 도체앤가바나, 프라다, 아르마니만이 참가하고 제냐는 두바이에서 쇼를 진행합니다. 폴 스미스는 파리 대신 밀라노 쇼룸에서 프레젠테이션을 하며, 사토시 쿠와타의 Setch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