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rology : 처방화장품 기반 뷰티 매출이 2억불이 넘습니다
최근 뷰티계의 화두는 #더마 예요. 더마 뷰티는 이제 메디컬과 뷰티의 경계를 흐리고 있어요. 혹시 #Curology 란 #처방화장품 에 대해 알고 계신가요? 독특한 모델로 매출 2억불을 넘어선 이 브랜드의 이야기를 들어보세요.
혹시 ‘처방 화장품’이라고 들어보셨나요?
한국에선 ‘개인화 화장품’까지는 알려지 개념이지만 처방 화장품은 낯선 이야기죠. 보통 우리에게 익숙한 건 AI가 피부를 측정해 그에 맞는 화장품을 추천해 주는 방식이었어요.
처방 화장품은 100% 더마 뷰티가 무엇인지를 보여주는 영역이에요. 의사가 피부의 문제를 판단하고 과학적으로 입증된 성분들을 처방해 한 사람 한 사람에게 조제된 크림(일종의 연고)을 보내주는 게 바로 이 처방 화장품이에요.
이런 컨셉의 제품들은 얼마나 판매될까요? 놀랍게도 이 처방 화장품은 이제 작은 시도가 아니에요. 미국에서 처방 화장품의 강력한 잠재력을 증명하는 브랜드 Curology는 이제 매출이 2억불을 넘어섰답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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