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endjet, “우리 페북 전환율은 전혀 떨어지지 않음”
서로 다른 베리에이션으로 수백개의 관련 캠페인을 콘트롤합니다.
이 기업들은 고비용 시대에도 ‘프리미엄화’ 혹은 ‘번들링’으로 실적을 올립니다
인플레이션이 심화되는 만큼, 기업들은 '번들링'과 '프리미엄 판매'에 포커스를 둡니다.
CostCo의 이커머스 구조, 엄지척
"이커머스가 잘되도 우리의 판관비는 늘지 않습니다"
Latest from RETAIL & E-TAIL
멤버십 가격을 훅 인상했던 기업들은 어찌 되었나요?
요즘 #쿠팡 이 멤버십 가격을 훅 인상하면서 사용자와 경쟁사들이 모두 술렁이고 있오요.…
홈쇼핑의 미래 ‘쇼퍼블 OTT’ : 이제 Amazon Live가 TV에 나와요
“이제 #아마존라이브 가 TV에 나오는 아셨어요?”바로 지난 주에 벌어진 일이에요. 아마존이 공개한…
자판기 Boxbar : 하드웨어 스타트업이 ‘기기’를 ‘솔루션’으로 판매하는 법
혹시 #하드웨어 스타트업이신가요? 여기 자판기 스타트업 #Boxbar 로부터 배울 점이 있어요. 이…
[POPCON] 요즘 팝업스토어는 이렇게 합니다. (2024 팝업 트렌드)
웨이팅만 기본 6시간?! 버거 하나에 진심인 요즘 사람들. 그런데 지금의 버거 열풍을…
Trader Joe’s의 ‘어두운 관행’ : 브랜드 카피 문제
미국에서 거의 컬트브랜드로 성장한 슈퍼마켓 #트레이더조스 는 제품 대부분이 #PB 인데요. 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