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bie를 부활시킨 리더가 GAP을 구하는 방법

가끔 주변에는 이 브랜드 저 브랜드 ‘살리고 댕기는’ CEO들이 있어요. 영원히 쇠퇴할 것 같았던 #Gap 을 살려내고 있는 리처드 딕슨은 과거 죽어가던 #바비 를 살렸던 인물로도 유명해요. 그의 턴어라운드에는 명확한 전략적 플레이북이 있어요.지금 오래된 브랜드를 되살리는데 어려움을 겪고 계신가요? 그렇다면 딕슨의 플레이북이 도움이 될지도요. 그는 3가지 요소가 중요하다고 강조해요.안냐세요~ 상쾌한 아침입니다!오늘은 몇 년 동안 패션계의 … Barbie를 부활시킨 리더가 GAP을 구하는 방법 계속 읽기

이 칼럼은 개인회원/그룹회원, 월회원/연회원으로 다음 멤버십을 구입해야 볼 수 있습니다 : 프리미엄, 비즈니스. 로긴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