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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0년대 재현하기,
마크제이콥스도 살릴까

in DIRECTING
지난해부터 자신의 #헤리티지 제품을 재현하는 브랜드들이 늘고 있다고 함 말씀드렸쥬? 이번에 #마크제이콥스 가 대열에 가세했어요. 최근곤궁에 처한 그의 인터뷰가가슴을 울립니다. 이 컬렉션으로 다시 날아오르길 바래요~ 패션이 돌고 돈다는 의미는 누구가에겐 인생에서 또 한번의 기회를 맞게 된다는 의미이기도 해요. 80-90트렌드가 다시 뜨면서, 우리는 소위 ‘왕년의 브랜드’들이 각광받는 걸 다시 보고 있어요.  폴로 랄프 로렌은 한동안 스트리트에서는 잊혀진 브랜드였어요. 그러나 90년대…

안녕하세요? 비즈니스 트렌드와 패션 트렌드를 쓰고 있는 김소희입니다. 여러분 덕분에 먹고 살기에 여러분을 넘나 사랑할 수 밖에 없어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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