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endjet, “우리 페북 전환율은 전혀 떨어지지 않음”
서로 다른 베리에이션으로 수백개의 관련 캠페인을 콘트롤합니다.
이 기업들은 고비용 시대에도 ‘프리미엄화’ 혹은 ‘번들링’으로 실적을 올립니다
인플레이션이 심화되는 만큼, 기업들은 '번들링'과 '프리미엄 판매'에 포커스를 둡니다.
CostCo의 이커머스 구조, 엄지척
"이커머스가 잘되도 우리의 판관비는 늘지 않습니다"
Latest from RETAIL & E-TAIL
자판기 Boxbar : 하드웨어 스타트업이 ‘기기’를 ‘솔루션’으로 판매하는 법
안냐세요~ 상쾌한 아침입니다. 오늘은 영국의 한 흥미로운 자판기 스타트업 이야기예요. 자판기, 벤딩…
[POPCON] 요즘 팝업스토어는 이렇게 합니다. (2024 팝업 트렌드)
웨이팅만 기본 6시간?! 버거 하나에 진심인 요즘 사람들. 그런데 지금의 버거 열풍을…
Trader Joe’s의 ‘어두운 관행’ : 브랜드 카피 문제
미국에서 거의 컬트브랜드로 성장한 슈퍼마켓 #트레이더조스 는 제품 대부분이 #PB 인데요. 이…
Temu 를 데이터로 들여다 보면 뜻밖입니다
오늘 #테무(Temu) 돌풍을 함 ‘데이터’로 들여다볼까요? 테무의 현재는 정말 뜻밖이에요.첫째, 이 앱은…
2024 ‘리테일 미디어’에 대해 알아야 할 모든 것
최근 #리테일미디어 에 대한 관심으 점점 커지고 있어요. 놀라운 것은 이 시장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