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 #스몰토픽 이에요.
소비자에게 물었어요. #화장품 #어서사니?
세상에나.. #세포라 도 아니고 #울타 도 아니고..
71%가 #아마존이오 했답니다…! 너 혼자 다해먹어라~ ㅋㅋㅋ
아마존 파워가 뷰티에서도 대단한 모양이에요. Stella Rising이란 마케팅펌에서 설문조사를 했는데 결과가 뜻밖이에요.
Health & Beauty 관련 리서치 보고서인 Stella Rising Glimmer Report에 따르면 , 뷰티 쇼핑객 10명 중 7명 (71 %)이 온라인상에서는 아마존이 미용 제품을 구매할 수 있는 최고의 장소라고 지목했다네요.
그 다음 인기있는 디지털 스팟은 Ulta.com (54%), Sephora.com (54%), Walmart.com (47%) 및 Target.com (36%)순이었어요. 뷰티는 울타나 세포라가 탑일 줄 알았는데 깜놀함요.
아마존이 탑인 이유는 첫째, 언제든 쇼핑할 수 있다는 편의성(61 %), 또 더 나은 가격을 찾을 수 있다는 잇점(50 %)이 크다고 해요.
움.. 근데 최근들어 그냥 쇼핑전에는 구글대신 아마존 가서 검색을 시작하는 사람이 늘고 있다는 게 가장 큰 이유가 아닐까요? 왜냐면.. 다른 쇼핑몰도 언제든 쇼핑할 수 있다는 편의성은 똑같잖아요.
실제로 이 보고서에서도 뷰티쇼퍼 중 아마존 방문객의 3분의 2(65 %)가 Amazon을 검색툴로 쓰고 있다고 밝혔어요.
어떤 화장품 기업들은 아마존에서만 런칭해 판매한다고 하더니 그럴만한 이유가 있는 듯요. 아마존 글로벌 셀링 꿈꾸시는 분들, 참조해두시면 좋을 듯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