폴앤조(Paul & Joe) 뷰티의 고양이 사랑: ‘취향’이라는 기회
요 몇 년 사이, #뷰티 기업들의 최대 고민은 ‘다음 신상품은 뭘 개발하지?’가 되었어요. 빛의 속도로 변화하는 뷰티 트렌드를 리딩하기 위해 세상 모든 성분, 세상 모든 제형이 나와 경쟁하고 있는데요. 혹시 그 틈새에서 #취향 이란 요소를 놓치고 있진 않으신가요? 여기 #고양이 란 매력적인 요소로 12년 간 사랑 받아 온 뷰티 브랜드 이야기를 들어보세요.
뷰티 산업은 점점 치열해지고 있어요.
이제 세상의 모든 성분, 모든 제형이 다 개발되어버린 것은 아닐까 싶을 정도로, 뷰티들의 신제품 경쟁은 틈새없는 레드오션이 되고 있어요.
이런 시장에서 혹시 ‘취향’은 아직 채 개발되지 않은 마지막 금광이 아닐까요? 여기 ‘취향’으로 뷰티 고객들을 오랫동안 사로 잡아 온 브랜드가 있답니다. 바로 폴앤조 뷰티(Paul & Joe Beauté)예요.
2024년 가을, 일본에서 폴앤조(Paul & Joe)의 “립스틱 리미티드 A”가 출시되어 빠르게 주목을
삽입하려면 이 URL을 복사해 자신의 워드프레스 사이트에 붙여넣으세요
삽입하려면 이 코드를 사이트에 복사해 붙여넣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