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etco의 멤버십이 불경기에도 전년비 200% 성장
Petco의 새로운 멤버십은 재방문률과 LTV를 높이는 전략으로 성공하고 있습니다.
Latest from LIFESTYLE
日 병행 전문 온라인 럭셔리 BUYMA가 중고를 취급하는 법
온라인럭셔리에서 일본의 #바이마 는 독특한 위치의 기업이에요. C2C와 병행수입을 ‘사람’간의 몰입으로 풀어내는…
[POPCON] 요즘 팝업스토어는 이렇게 합니다. (2024 팝업 트렌드)
웨이팅만 기본 6시간?! 버거 하나에 진심인 요즘 사람들. 그런데 지금의 버거 열풍을…
Petit Pli : 아이와 함께 자라나는 아동복
“아이와 함께 자라나는 아동복”이란 이쁜 컨셉의 브랜드를 아시나요? 아동복 #Petit_Pli 는 한벌로…
日 이세탄 백화점의 시그너처 체크 이야기
일본 #이세탄 백화점에는 60년 전통의 ‘시그너처 체크’가 있답니다. 이 체크로 만든 가죽…
Bark Air : 애견 중심 항공의 탄생
혹시 강아지 우선 일등석 항공이라고 들어보셨어요? 애견 리테일 #Bark 가 Bark Air라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