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일본 #백화점 들의 해외 진출 행보가 다시 바빠지고 있어요. 사실 그동안 백화점의 해외진출은 거의 실패의 연속이었는데요. 일본 백화점들은 물러 설 생각이 없어요. 도리어 이제 어떻게 하는지 감을 잡았다는 건데요. 기본적으로, 이들은 ‘백화점’ 모델을 넘어서고 있어요. #부동산, 그리고 #푸드 로 풀어가는 백화점들의 해외 진출 이야기예요.
안냐세요~ 상쾌한 아침입니다!
요즘 일본 백화점들의 해외 진출 발걸음이 다시 바빠지고 있어요.
일본 백화점들의 해외 진출은 사실 최근까지도 큰 성과는커녕 실패를 거듭 중인데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들은 해외 진출을 포기할 마음이 전혀 없답니다. 왜냐면 일본의 미래를 바라볼 때 먼가 암울한 것이… 인구 감소와 고령화가 멈추지 않는다면 성장 가능성이란 빤하기 때문이죠.
실패는 성공의 어머니란 말이 있지요?
최근 일본 백화점들은 그간의 실패를 통해 향후
삽입하려면 이 URL을 복사해 자신의 워드프레스 사이트에 붙여넣으세요
삽입하려면 이 코드를 사이트에 복사해 붙여넣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