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 #스몰토픽 이에요~
#인스타그램 이 #쇼핑기능 을 추가한지 이제 1년이 됐어요.
그 1년동안 과연 기업들은 #얼마나 #많이 #팔았을까요?
프리젠테이션 소식, 초큼 들어보자구요.
WWD Japan에 흥미로운 기사가 실렸어요.
인스타그램이 이커머스 기능을 만든 1주년 기념으로 일본에서 팝업을 열었다고 말씀드렸죠? 6 월 8, 9 일 이틀간도쿄 하라주쿠에서 팝업이 열렸는데요. 오픈 전날, 일본의 Cafe24로 불리는 BASE랑 인스타그램이 함께 이 팝업에 참가한 브랜드 ‘코히나’와 ‘보타니스토’를 초청해 프레젠테이션을 했어요.
다들 궁금한 것은 당근, 얼마나 팔렸는가 하는 점.
https://www.instagram.com/p/BexR5-2Fxsi/?utm_source=ig_web_copy_link
ㅋㅋㅋ 놀라지 마삼. 보타니스토는 그거 하고 사이트 유입량이 7배! 헉… 그리고 코히나는 3배 늘었답니다. 처음엔 좀 시행착오가 있었는데 인스타 라이브와 스토리 기능 등 다양한 도구를 사용하며 점점 맞는 방식을 찾았다네요.
좋겠다 니들은..ㅋㅋㅋ 근데 왜 한국에선 그런걸 안할까유? 하면 우리도 잼날텐데 말이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