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endjet, “우리 페북 전환율은 전혀 떨어지지 않음”
서로 다른 베리에이션으로 수백개의 관련 캠페인을 콘트롤합니다.
이 기업들은 고비용 시대에도 ‘프리미엄화’ 혹은 ‘번들링’으로 실적을 올립니다
인플레이션이 심화되는 만큼, 기업들은 '번들링'과 '프리미엄 판매'에 포커스를 둡니다.
CostCo의 이커머스 구조, 엄지척
"이커머스가 잘되도 우리의 판관비는 늘지 않습니다"
Latest from 스몰토픽
日 새로운 자판기 용도 : ‘모라에루지한기(もらえる自販機)’
오늘 비즈니스 트렌드에선 #자판기 스타트업 Boxbar 소개했지요? 일본에선 ‘공짜로 받을 수 있는…
Trader Joe’s를 미치게 베끼고 싶었던 아마존이 한 일
스몰토픽이에요~ 오늘 비즈니스 트렌드에선 소기업 제품을 카피하는 #트레이더조스 의 문제점을 짚어보았어요. 그런데…
한 SaaS 기업이 알려 준 생생한 사내 GPT 도입 과정
#기업 #ChatGPT 도입을 고민 중이시라면 필독요. 여기 지금 50인 규모 기업의 생생한…
Meta, 광고 없이 유료 구독으로 쓰라면 쓰실래요?
스몰토픽이에요~ #메타 가 유럽에서 #유료구독형 모델을 선보인 거 알고 계시지요..? 개인정보보호가 강화되면서…
6월부터 비번 공유를 단속하는 Disney+
스몰토픽이에요~ #디즈니플러스 가 6월부터 비밀번호 공유를 단속한다네요. 요즘 비번 공유를 단속하는 OTT들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