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endjet, “우리 페북 전환율은 전혀 떨어지지 않음”
서로 다른 베리에이션으로 수백개의 관련 캠페인을 콘트롤합니다.
이 기업들은 고비용 시대에도 ‘프리미엄화’ 혹은 ‘번들링’으로 실적을 올립니다
인플레이션이 심화되는 만큼, 기업들은 '번들링'과 '프리미엄 판매'에 포커스를 둡니다.
CostCo의 이커머스 구조, 엄지척
"이커머스가 잘되도 우리의 판관비는 늘지 않습니다"
Latest from DIRECTING
How They’re Moving
한주간의 글로벌 패션유통가 소식이에요~–#LVMH 의 매출이 2% 줄었어요…-정말 강한 실적의 브루넬로 쿠치넬리와…
How They’re Moving
한주간의 글로벌 패션유통가 소식이에요~–#렌트더런웨이 가 최근 AI 붐을 타고 살아나고 있어요!–#유니클로 가…
How They’re Moving
한 주간의 글로벌 패션 유통가 소식이에요~–#Shein 의 순이익이 지난해 두배가 되었네요!-ABG는 챔피언(Champion)을…
How They’re Moving
한주간의 패션 유통가 소식이에요~–#중국 시장에서 #럭셔리 는 어쨌거나 통하고 있습니다~–#돌체앤가바나 가 호텔…
How They’re Moving
한주간의 글로벌 패션 유통가 소식이에요~-나이키와 룰루레몬 주가가 급락했어요.-발렌티노에 25년간 몸담았던 피치올리가 크리에이터디렉터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