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비즈니스기회 첫번째로 소개한 #쇼퍼블컨텐츠.
#한국에서도 #슬슬 #징조가 일어나고 있죠?
한국 이야기만 한번 짧게 짚어볼까요?
오늘 2020년 첫번째 사업기회로 소개한 ‘쇼퍼블컨텐츠’, 읽고서 “한국은 멀어쪄~” 하시는 분들 계세유?
워매.. 멀긴유.. 대한민국 그렇게 안후졌어유~~ ㅋㅋㅋㅋ 한국도 이제 막 싹이 트고 있답니다. 전에 SKT브로드밴드가 TV에다 먼짓하고 있는지 말씀드렸쥬?
그런데 생각해보면 이 뿐만이 아니예요. 쇼퍼블컨텐츠라는 건 컨텐츠하고 커머스의 경계가 흐려진다는 거잖아요? 이 분야에 대해선 우리는 훨씬 많은 징조를 가지고 있답니다.
뭐냐면, 바로 커머스에 붙는 거죠. 지난해말 2019년 리뷰 이커머스 트렌드 TOP5를 소개하면서, ‘신(新)포맷 : 라이프쇼핑 & 소셜쇼핑’ 소개했던 거 격나시쥬? 특히 소셜쇼핑은 뭐였나요? 커머스에 소셜 비스무리한 컨텐츠들이 붙는 거였어요.
한국도 이걸로 성공하고 있는 사례가 많아요. 일찌기는 유니콘 반열에 들락말락하는 스타일쉐어가 선두주자였고, 지금 에이블리랑 서울스토어, 소녀나라가 치고 올라오고 있잖아요.
지금 “걔네들은 누규?” 싶으신 분들은 아래 기사 꼭 읽어보세요. 일단 에이블리는 제가 소개했었구요. 서울스토어랑 소녀나라는 다음 기사를 읽어보시압!
감 오시쥬? 한국에 쇼퍼블컨텐츠 안멀어쪄여~~ 멀었음 미쳤다고 2020 사업기회라고 소개했간디? 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