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endjet, “우리 페북 전환율은 전혀 떨어지지 않음”
서로 다른 베리에이션으로 수백개의 관련 캠페인을 콘트롤합니다.
이 기업들은 고비용 시대에도 ‘프리미엄화’ 혹은 ‘번들링’으로 실적을 올립니다
인플레이션이 심화되는 만큼, 기업들은 '번들링'과 '프리미엄 판매'에 포커스를 둡니다.
CostCo의 이커머스 구조, 엄지척
"이커머스가 잘되도 우리의 판관비는 늘지 않습니다"
Latest from 스몰토픽
Trader Joe’s를 미치게 베끼고 싶었던 아마존이 한 일
오늘 비즈니스 트렌드에서는 작은 브랜드들을 베끼고 있는 트레이더조스 이야기를 들려드렸죠? 그런데 이런…
한 SaaS 기업이 알려 준 생생한 사내 GPT 도입 과정
얼마 전 일본 Business+IT지에 흥미로운 글이 올라왔어요. 직원 50명 규모의 SaaS 기업이…
Meta, 광고 없이 유료 구독으로 쓰라면 쓰실래요?
스몰토픽이에요~ #메타 가 유럽에서 #유료구독형 모델을 선보인 거 알고 계시지요..? 개인정보보호가 강화되면서…
슈퍼마켓들의 이상했던 생성AI 실수들
스몰토픽이에요~ 요즘 #생성AI 사용이 보편화되고 있어요. 레시피 활용에서 생성AI를 도입하는 슈퍼마켓들도 늘고…
6월부터 비번 공유를 단속하는 Disney+
스몰토픽이에요~ #디즈니플러스 가 6월부터 비밀번호 공유를 단속한다네요. 요즘 비번 공유를 단속하는 OTT들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