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Z세대들의 새로운 여행 “크루즈”

반년짜리 세계여행 크루즈가 2시간 만에 완판되는 시대. #크루즈 여행의 눈부신 성장은 로열캐러비안의 주식을 지난 4년간 600% 상승시켰어요. 크루즈 성장의 주요 동력이 되는 소비자는 놀랍게도 #밀레니얼 이에요. 이들이 크루즈를 향하는 이유는 #가성비 때문이죠. 크루즈 고객이 젊어지면서 이 비즈니스에도 여러 혁신이 일어나고 있답니다. 급변하는 #여행트렌드 의 한 씬을 장식 중인 크루즈에 대해 자세히 알아볼까요?안냐세요~ 상쾌한 아침입니다!오늘은 MZ세대들에게 … MZ세대들의 새로운 여행 “크루즈” 계속 읽기

이 칼럼은 개인회원/그룹회원, 월회원/연회원으로 다음 멤버십을 구입해야 볼 수 있습니다 : 프리미엄, 비즈니스. 로긴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