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endjet, “우리 페북 전환율은 전혀 떨어지지 않음”
서로 다른 베리에이션으로 수백개의 관련 캠페인을 콘트롤합니다.
이 기업들은 고비용 시대에도 ‘프리미엄화’ 혹은 ‘번들링’으로 실적을 올립니다
인플레이션이 심화되는 만큼, 기업들은 '번들링'과 '프리미엄 판매'에 포커스를 둡니다.
CostCo의 이커머스 구조, 엄지척
"이커머스가 잘되도 우리의 판관비는 늘지 않습니다"
Latest from 스몰토픽
[인포그래픽] 마케터들이 생성AI를 어떻게 활용 중인지
스몰토픽이에요~ #마케터 이신가요? 그렇다면 #생성AI 를 활용하고 계신가요? SEMRush가 조사해봤더니요.. 전혀 사용하지…
日 다이나믹 프라이싱 야심작 ‘오프피크 정기권’ 안팔리네
스몰토픽이에요~ 지금 오프라인에서 #다이나믹프라이싱 을 염두에 두고 계시다면 봐두셔야 할 사례가 있어요.…
日 오프라인 매장, 광고로 부업하는 좋은 방법
스몰토픽이에요~ 요즘 #리테일미디어 에 대한 관심이 너도 나도 커지고 있어요. 이제 서점과…
EU도 TikTok 조사 중 : 우리 땅에서 수상한 플레이 안돼
스몰토픽이에요~ #틱톡 의 고난이 EU에서도 시작되네요. 최근 틱톡이 만든 보상형 프로그램이 EU…
일본에서 유행이라는 이 비싼 노팬티 반바지
스몰토픽이에요~ 일본에서 유행이라는 #노팬티반바지 를 아시나요..?놀라운 건 가격이에요. 비싼데도 잘 팔려서 백화점까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