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소개한 #시세이도 의 #긴자플래그십 도 남다른 데가 있지요?
최근 #뷰티 브랜드들의 #플래그십 은 체험형으로 빠르게 터닝 중이에요.
그간 어떤 어떤 애들이 있었을까유?
오늘 함 쫙 몰아보고 가자구요~~
오늘 소개한 시세이도 긴자의 플래그십, 정말 임팩트 있지요?
한국에선 명동의 내로라하는 플래그십들이 다들 문을 닫고 있는 상황인데요. 향후 오프라인에 활기가 돌아오면 아마 또다시 오프라인 플래그십들은 살아날 듯요.
하지만 옛날 그 모습 그대로는 아닐 듯 해요. 뷰티 플래그십 트렌드는 지금 어케 돌아가고 있냐면요.
- 스마트 부띠끄 : 이세탄, 일본의 Shiro 등등을 보세요. 그리고 플래그십 만들면 무조건 360도 촬영해서 가상스토어는 덤이에유~
- 체험형 서비스 중심 플래그십 : 아마존, 올드스파이스, 로레알의 Skin Lab, 노드스트롬의 뷰티헤븐을 보세요.
- 시즈널 로테이션 : 오오 이거 중요해요, 지금은 뷰티 뿐 아니라 모든 스토어의 대세가 되고 있는 VMD 전략! 패션 뷰티 매장, DP말고 ‘무드’를 바꿀 수 있어야한단글 꼭 읽어보셨으면요.
- 플래그십 위치 : 꼭 대도시 A급 상권 아니어도 되요. 해로즈와 구찌뷰티를 보세요.
- 중국 시장의 새로운 뷰티매장 트렌드 : 중국 진출하시는 분들은 꼭 읽어보셔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