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손에서 미친 듯이 팔리는 한국 화장품 : 편의점이 K뷰티의 새로운 기회일까요?
일본 #편의점 이 #K뷰티 의 새로운 기회가 되는 걸까요? #로손 의 움직임이 변화를 일으키고 있어요. 7개월만에 2백만개. 조금 더 자세히 들여다 보자구요.로손이 2023년 3월에 출시한 새 화장품 브랜드 ‘&nd by rom&nd(앤드 바이 롬앤)’이 Z세대를 중심으로 인기를 얻고 있어요. 이 라인은 로손이 한국의 인기 화장품 브랜드 ‘rom&nd(롬앤)’과 공동 개발한 브랜드로, 립스틱이나 아이섀도우 등 총 29개 제품을 … 로손에서 미친 듯이 팔리는 한국 화장품 : 편의점이 K뷰티의 새로운 기회일까요? 계속 읽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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