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endjet, “우리 페북 전환율은 전혀 떨어지지 않음”
서로 다른 베리에이션으로 수백개의 관련 캠페인을 콘트롤합니다.
이 기업들은 고비용 시대에도 ‘프리미엄화’ 혹은 ‘번들링’으로 실적을 올립니다
인플레이션이 심화되는 만큼, 기업들은 '번들링'과 '프리미엄 판매'에 포커스를 둡니다.
CostCo의 이커머스 구조, 엄지척
"이커머스가 잘되도 우리의 판관비는 늘지 않습니다"
Latest from RETAIL & E-TAIL
유럽도 ‘소형 포맷’ 매장 시대 : ‘근접 상권’에 어필하는 법
요즘 미국과 일본에서 리테일러들이 #소형포맷 매장을 개발하고 있다고 말씀드렸지요? 이제 #매장면적 에…
인스타카트, “격이 다른 제휴 마케팅 플랫폼을 만들었어”
최근 #인스타카트 가 공개한 IDP는 독특한 #제휴마케팅 플랫폼이에요. 개인들이 링크를 퍼가면 곧…
日 chocoZAP : 운동 외에 세탁, 노래방, 포토, MRI는 무료입니다
고정 매출에 목마른 오프라인 기업들이라면 꼭 읽어보세요.한달 3만원이면 아무때나 가서 운동할 수…
멤버십 가격을 훅 인상했던 기업들은 어찌 되었나요?
요즘 #쿠팡 이 멤버십 가격을 훅 인상하면서 사용자와 경쟁사들이 모두 술렁이고 있오요.…
홈쇼핑의 미래 ‘쇼퍼블 OTT’ : 이제 Amazon Live가 TV에 나와요
“이제 #아마존라이브 가 TV에 나오는 아셨어요?”바로 지난 주에 벌어진 일이에요. 아마존이 공개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