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수들의 인플레이션 가격 전략 : 세븐일레븐도 CostCo의 뒤를 따릅니다
불경기에는 가격 전략에서 심혈을 기울인 범주 확장이 필요합니다
7년 만에 손실 아마존, 셀러 이탈에도 이커머스 점유율을 유지하는 법
#아마존 의 1분기 실적은 7년만에 적자라는 충격을 던졌어요. 아마존은 #독특한#인플레이션 문제를 가졌어요.견디다못해 수수료를 인상하니.. 이제 탑셀러들이…
CostCo의 이커머스 구조, 엄지척
"이커머스가 잘되도 우리의 판관비는 늘지 않습니다"
Latest from RETAIL & E-TAIL
유럽도 ‘소형 포맷’ 매장 시대 : ‘근접 상권’에 어필하는 법
안냐세요~ 상쾌한 아침입니다! 오늘은 최근 오프라인 리테일러들이 지향하는 소형 포맷에 대한 이야기예요.…
인스타카트, “격이 다른 제휴 마케팅 플랫폼을 만들었어”
최근 #인스타카트 가 공개한 IDP는 독특한 #제휴마케팅 플랫폼이에요. 개인들이 링크를 퍼가면 곧…
日 chocoZAP : 운동 외에 세탁, 노래방, 포토, MRI는 무료입니다
고정 매출에 목마른 오프라인 기업들이라면 꼭 읽어보세요.한달 3만원이면 아무때나 가서 운동할 수…
멤버십 가격을 훅 인상했던 기업들은 어찌 되었나요?
요즘 #쿠팡 이 멤버십 가격을 훅 인상하면서 사용자와 경쟁사들이 모두 술렁이고 있오요.…
홈쇼핑의 미래 ‘쇼퍼블 OTT’ : 이제 Amazon Live가 TV에 나와요
“이제 #아마존라이브 가 TV에 나오는 아셨어요?”바로 지난 주에 벌어진 일이에요. 아마존이 공개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