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클로의 사상최대 실적과 야나이 회장의 강도높은 불만
엔저가 심화되면 생산비가 커져야 하지만 유니클로의 실적은 반대입니다
StockX에서 Uniqlo가 582% 성장한 이유
세상에 정말 매치되기 어려운 플랫폼과 브랜드가 #StockX 랑 #Uniqlo 죠.그런데 StockX가 낸 새로운 보고서에 따르면요.이 플랫폼…
Blendjet, “우리 페북 전환율은 전혀 떨어지지 않음”
서로 다른 베리에이션으로 수백개의 관련 캠페인을 콘트롤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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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럽도 ‘소형 포맷’ 매장 시대 : ‘근접 상권’에 어필하는 법
안냐세요~ 상쾌한 아침입니다! 오늘은 최근 오프라인 리테일러들이 지향하는 소형 포맷에 대한 이야기예요.…
인스타카트, “격이 다른 제휴 마케팅 플랫폼을 만들었어”
최근 #인스타카트 가 공개한 IDP는 독특한 #제휴마케팅 플랫폼이에요. 개인들이 링크를 퍼가면 곧…
日 chocoZAP : 운동 외에 세탁, 노래방, 포토, MRI는 무료입니다
고정 매출에 목마른 오프라인 기업들이라면 꼭 읽어보세요.한달 3만원이면 아무때나 가서 운동할 수…
멤버십 가격을 훅 인상했던 기업들은 어찌 되었나요?
요즘 #쿠팡 이 멤버십 가격을 훅 인상하면서 사용자와 경쟁사들이 모두 술렁이고 있오요.…
홈쇼핑의 미래 ‘쇼퍼블 OTT’ : 이제 Amazon Live가 TV에 나와요
“이제 #아마존라이브 가 TV에 나오는 아셨어요?”바로 지난 주에 벌어진 일이에요. 아마존이 공개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