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endjet, “우리 페북 전환율은 전혀 떨어지지 않음”
서로 다른 베리에이션으로 수백개의 관련 캠페인을 콘트롤합니다.
이 기업들은 고비용 시대에도 ‘프리미엄화’ 혹은 ‘번들링’으로 실적을 올립니다
인플레이션이 심화되는 만큼, 기업들은 '번들링'과 '프리미엄 판매'에 포커스를 둡니다.
Burberry의 여왕 70주년 기념 캠페인은 완벽했습니다
#버버리 가 최근 완벽한 캠페인을 선보였어요. 이번 여왕 70주년 기념 캠페인에 등장한 #FloatingMeadow. 아름답고 잘 설계된…
Latest from STRATEGY
비즈니스가 Lean해야 할까요, Vertical 해야 할까요?
비즈니스 전략의 오랜 화두죠. 여러분은 비즈니스가 #Lean 해야 한다고 생각하시나요, #Vertical 해야…
리뷰 쇼핑 앱 Flip : 앱 출시 1년 만에 5억 밸류가 어떻게 가능한가요?
2021년 서비스를 오픈한 #쇼핑앱 이 2022년 5억불 가치로 투자를 받았어요. 이커머스 붐이…
Bob’s Red Mill : 기업 매각 대신 직원에게 물려주는데 성공한 드문 사례
혹시 #종업원지주제도 라고 들어보셨어요? 가장 성공적인 모델인 #밥스레드밀 의 창업자였던 밥스무어가 얼마…
日시모기타자와 Reload: 건축적으로 멋지지만 몹쓸 리테일 공간
어떤 공간이 ‘건축적으로 아름다운가’와, ‘훌륭한 리테일 공간인가’란 질문은 별개의 것이에요. 일본의 도시재생…
분산형 호텔 : 어느날 우리 동네가 호텔이 되었다
어느 날 우리 동네가 통째로 호텔이 되었다고 생각해보세요. 우리 마을에 방문한 사람들을 동네사람들이 합심해서 환대하는 곳.일본의 새로운 트렌드 #분산형호텔 이 어떻게 성장하는지 살펴볼까요? ‘오버 투어리즘’을 역으로 이용하다, 지속 가능한 로컬의 공존을 위한 ‘분산형 호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