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bpx

한국유통 2019 통계(2),
‘제품’보다 ‘서비스’

in CONSUMER
#한국유통통계, 오늘은 #이커머스 이야기예요.오프라인이 안되고 있으니 온라인은 펄펄 날고 있을까유?아뇨.. 하핫.. #지금 #온라인 #성장 에서 먹히는 코드는요.#ServicedBasic 뿐이에요. 먼소린지 알아봅시다아~! edited by 하지영 안냐세요~ 상쾌한 아침입니다! 오늘도 하루종일 외근이에요~ 오늘은..움.. 약속을 4개 잡아야 하는데 3개밖에 못 잡아 속상한 날요. 모처럼 꽃단장하고 화장을 했으면 4탕은 돌아야 하는데.. 히힛. 어제에 이어 오늘도 한국 유통 통계 이야기를 이어가볼게요. 어제는 주로 산자부의 ‘주요 유통 매출 동향’…

안녕하세요? 비즈니스 트렌드와 패션 트렌드를 쓰고 있는 김소희입니다. 여러분 덕분에 먹고 살기에 여러분을 넘나 사랑할 수 밖에 없어유~

Latest from CONSUMER

This category can only be viewed by members.

빌리빌리(BiliBili),
중국의 Next Big Thing

중국의 #NextBigThing 은 어쩜 #빌리빌리 일 지도요.Fung Business Intelligence에서 보고서가 하나 나왔는데요.오오~ 알면 알수록 대단한 플랫폼.#중국 #Z세대 를…

코로나 No-buy 가속,
‘생필품’ 시장에 주목

혹시 #NoBuyChallenge 란 말 들어보셨어요?점점 가속화되고 있는 #안사는 #문화, 이제 정말 생각해봐야 할 듯요.방법은 2가지예요.#생필품 을 팔거나, #생필품스럽게 팔거나요.…

0 0
Go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