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코티지치즈 가 틱톡의 붐을 타고 다시 유행하고 있어요. 유제품 시장의 새로운 스타로 부상 중인 이 치즈는 저칼로리, 고단백, 케토 등 MZ세대가 추구하는 모든 웰빙 키워드를 만족시켜요. 어떤 제품인지 알아볼까요?
최근 소셜 미디어에서 코티지 치즈가 큰 인기를 끌고 있어요.
지난해 동안 틱톡에서 #cottagecheese 해시태그가 5억 회 이상의 조회수를 기록하며 사람들이 단백질이 풍부한 이 음식을 찾고 있다는 걸 보여줬어요.
코티지 치즈는 1970년대에 인기를 끌었던 바 있는데, 당시 미국인들은 연간 약 5파운드의 코티지 치즈를 소비했다고 해요. 그러나 세월이 흐르면서, 미국인들은 다른 음식으로 눈을 돌리기 시작했고, NPR은 2015년에 요거트가 코티지 치즈를 '추월했다'고 선언했던 바 있어요.
하지만 최근 몇 년 동안 코티지 치즈는 인기를 되찾고 있어요. 틱톡 사용자들이 코티지 치즈에 관심을 갖게 된 거예요.
이들은 코티지 치즈를 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