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향수 브랜드들이 성장 전략을 점검할 필요가 있어요. 향수가 범람하면서 과거와 같은 클래식 전략, 즉 ‘분위기’ 중심의 전략은 흔들리기 쉬워졌어요. 최근 중국에서 #Aesop 의 첫 번째 플래그십이 문을 닫으면서 경종이 울리고 있답니다. Aesop이 새로운 도전에 직면하고 있어요. Aesop의 중국 1호점인 상하이 전 프랑스 조계지 둥핑루(東平路)에 위치한 매장이 5월 10일자로 공식 폐점됐답니다. 주요 플래그십이 오픈한지 2년…

Chipotle: AI를 활용해 채용 시간을 75% 단축
스몰토픽이에요~ 이제 #채용 시장에서 #AI 의 활용은 보편화되고 있어요. 특히 단기 인력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