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마 전 #젠틀몬스터 가 한국과 중국에 #젠틀젤리 컬렉션을 선보이며 팝업을 열었어요. 탁월한 마케팅 감각의 젠틀젤리는 중국에서 단박에 버즈가 되었답니다. 그런데 문제는 이 버즈가 1주일 만에 훅 식어버린 것. 이유가 무엇일까요?젠틀몬스터가 2024년 새로운 컬렉션 ‘젠틀 젤리(GENTLE JELLY)’를 출시했어요. 젤리에서 영감을 받은 이 컬렉션 제품들은 1월 19일에 공개됐는데요. 현재 서울의 하우스도산, 그리고 베이징 싼리툰 타이쿠리점 젠틀몬스터 매장에…
Y2K 붐을 타고 인쇄 카달로그가 패션에 돌아왔습니다
어느날 패션계에서 조용히 사라진 #카달로그. 그런데 Y2K 붐을 타고 인쇄카달로그가 부활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