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때 ‘브랜딩’의 대명사였던 #스타벅스 는 본고장에서 지금 총체적 난국을 겪고 있어요. 앱도 문제, 공간도 문제, 전략도 문제랍니다. 하워드 슐츠는 스타벅스가 #추락한_우아함 을 되찾아야 한다고 강조했는데요. 스벅이 다시 전성기로 돌아갈 수 있을까요..?안냐세요~ 상쾌한 아침입니다!오늘은 스타벅스 이야기예요. 한때 ‘브랜딩 전략’을 이야기할 때면 가장 먼저 거론되던 사례였고, ‘매장 경험’을 이야기할 때도 제일 많이 입에 오르던 사례가 스타벅스였는데요. 사실…

‘CostCo 아파트’라는 새로운 부동산 개발 실험
혹시 #코스트코 #아파트 라고 들어봤숴? 1층은 코스트코이고 상층은 800세대 아파트면 어떨 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