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년짜리 세계여행 크루즈가 2시간 만에 완판되는 시대. #크루즈 여행의 눈부신 성장은 로열캐러비안의 주식을 지난 4년간 600% 상승시켰어요. 크루즈 성장의 주요 동력이 되는 소비자는 놀랍게도 #밀레니얼 이에요. 이들이 크루즈를 향하는 이유는 #가성비 때문이죠. 크루즈 고객이 젊어지면서 이 비즈니스에도 여러 혁신이 일어나고 있답니다. 급변하는 #여행트렌드 의 한 씬을 장식 중인 크루즈에 대해 자세히 알아볼까요?안냐세요~ 상쾌한 아침입니다!오늘은 MZ세대들에게…
日 숏폼드라마 열풍, 홍보 숏드 열전으로 제2의 시장으로 확대
전세계에 불어닥친 #숏폼드라마 열풍, 이제 한국에서도 시작됐지요? 일본에선 숏드가 제2의 시장으로 확대되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