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몰토픽이에요~ 글로벌 #뷰티 브랜드들의 격전장이 되고 있는 #북미 시장. 여러 유의미한 통계들이 있어서 모아봤어요. 모든 기관이 공통적으로 지적하는 건 #온라인 의 빠른 성장률요.
최근 글로벌 경기가 요동치고 있는 가운데에서도 뷰티 시장은 지속적인 성장을 기록하고 있어요. 특히 북미 시장은 뷰티 기업들에겐 격전의 전장지가 되고 있는데요.
닐슨IQ(NielsenIQ)이 2024년 발표한 미국의 뷰티 및 퍼스널 케어 제품 시장에 대한 보고서에 따르면, 현재 이 시장의 규모는 약 200억 달러(약 3조 원)이며, 그중 41%의 매출이 온라인에서 발생하고 있다고 해요. 이는 전체 소비 시장에서 이커머스가 차지하는 매출이 30% 안팎인 것을 감안할 때 놀람게 성장한 수치인데요. 닐슨IQ는 이 온라인 매출의 이 중 12%는 모바일 앱을 통해 구매된 것으로 나타났다고 쓰고 있었어요.
또 다른 시장조사기관 이마케터(eMarketer)는, 2023년부터 2028년 사이 미국 뷰티케어 시장에서 가장 높은 성장률을 보일 유통 채널은 온라인(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