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열린 ShopTalk 유럽 행사에서 #로레알 서유럽 CMO가 로레알이 #AI 를 어떻게 활용 중인지 상세히 소개했어요. 로레알의 #CREAITECH_Lab 은 놀라운 수준에 도달해 있어요. AI가 이 거대 뷰티 그룹의 제조와 마케팅을 어떻게 돕는지 상세히 들어보세요.
여러분께선 현재 마케팅에 AI를 얼마나 활용하고 계신가요?
최근 열렸던 ShopTalk Europe 행사에서 L’Oréal 서유럽 마케팅 총괄(CMO)인 마크 랄르망(Mark Lallemand)은 현재 로레알이 AI를 어떻게 활용 중인지, 또 로레일이 추구하는 차세대 AI 및 디지털 전략은 무엇인지 발표했어요.
AI는 더 이상 실험 대상이 아니라, 브랜드 경험을 구축하고 전달하는 핵심 도구예요. 로레알은 이제 AI를 마케팅 활동의 중심에 두고 있어요.
AI로 인해 가장 큰 변화를 느끼고 있는 부분은 ‘속도’라는군요. 예전에는 캠페인 하나를 준비하기 위해 몇 주간의 시간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