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bpx

럭셔리들의 음력설 캠페인,
중국을 불편하게 하다

in DIRECTING
럭셔리들의 #중국 #음력설 #마케팅, 지난해 개띠해는 다들 성공정인 반응을 끌어냈었지만 올해는 다르네요. #중국인을 #불편하게 하는 캠페인, 무엇이 문제일까요? 중국이 럭셔리 시장의 큰 손이 된 이후, 럭셔리 브랜드들의 중국 사랑은 정말 남달라 보였어요. 언제부턴가 Chinese Lunar New Year라 부르며 중국의 가장 큰 명절인 음력설 한정 제품들을 저마다 내세우기 시작했었죠.(여기 클릭) 하지만 모든 것이 순조로왔던 지난해와 달리, 올해는 이 음력설 캠페인이 명품들의…

안녕하세요? 비즈니스 트렌드와 패션 트렌드를 쓰고 있는 김소희입니다. 여러분 덕분에 먹고 살기에 여러분을 넘나 사랑할 수 밖에 없어유~

Latest from DIRECTING

This category can only be viewed by members.

내후성 테크웨어,
新 프리미엄아우터

#내후성의류 = #테크웨어, 둘은 거의 같은 말이에요.남성 프리미엄아우터 시장의 방향은 정확히 이쪽입니다.한국의 #블랙야크– –#효성 리사이클링,이들의 글로벌한…

바비브라운이 투자한
新컨셉 뷰티플랫폼

#다양성 #인클루시브 시대.새로운 #뷰티플랫폼 하나가 인기몰이 중이에요.#바비브라운 및 #뷰티계거물 들로부터 투자를 유치한 플랫폼,과연 어떤 특징으로 무장한 곳일까요? edited by…

드디어 백화점내에
중고판매 코너가

미래엔 #백화점 에서 무얼 보게 될까요?렌탈과 스타트업코너에 이어 이제 #중고판매코너 가 생기고 있어요.백화점은 #럭셔리 한 소매공간 일까요?아니면 백화점은 #트렌디 한…

日’에브리데님’
여행하며 판매하는데님

#일본의 #데님브랜드 #에브리데님점점 일본산업계에 큰 반향을 일으키고 있어요.이 형제는 #포브스선정 #30세미만 #아시아30인 에 뽑히기도 했답니다.#여행을 #하며 #데님을 #파는 이 브랜드의 매력을 알아봅니다.…

0 0
Go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