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브 비디오,1위가
유투브가 아니었어!

in 스몰토픽

#무료 #스몰토픽 이에요~
세상에나.. 여러분 현재 #라이브비디오 #플랫폼 #1위 가 어딘지 아세유?
와~ 그 주인공은 #유투브 도 #인스타그램 도 아니었어요.
통계의 무서움.. 클릭하소서!


와~ 저 되게 신기한거 봤어요~  Switcher Studio X NowSourcing에서 발표한 라이브비디오 마케팅 인포그래픽인데요.

원래 인포그래픽 이름은 ‘라이브 비디오를 사용하여 비즈니스를 구축하는 방법’이었답니다. 워매애~ 근데.. 여기 실린 인포그래픽 중 제 생각과 무지 다른게 있어라..?

여러분은 라이브 비디오 1위 플랫폼이 어디 같은세요..? 전 당근 유투브 일줄 알았는데..헐.. 페이스북이네요. 이건 전체 영상이 아니라 ‘라이브’국한이에요.  메리미커 리포트에서 그렇게 페이스북을 강조했던 게 사실이었어요. 어우씨.. 페이스북 죽어간다고 한건 다 머임요?

전체 라이브시장의 17%를 페북이 먹고 있어요. 인스타는 어디갔는지 없고, 3위가 스냅챗이에요!

혹시 저 페이스북이 인스타랑 합친 게 아닐까요..? 하핫 저도 그래 생각했는데, 이 인포그래픽에는 ‘아냐!’하는 지표가 또 있더군요. 채널별 액티브 유저에 페북과 인스타가 구분되어 올라왔어요. 즉 인스타는 액티브유저는 3위 맞는데, 라이브는 스냅챗에 한참 밀리는 듯요.

신기하쥬..? 아니 구글.. 어쩔려 그래.. 광고도 떨어지고.. 유투브까지 밀리면.. 거기다 tiktok도 미친듯 쫓아오는데 말이죠. 얘넨 영상이  짦은 채널을 하나 따로 만들어야 할 듯 해요.

그밖의 내용 궁금하신 분들 위해 인포그래픽에 있던 다른 내용 쬠 넣으면요.라이브로 제일 많이 보는 건 ‘Breaking News’랍니다. 하핫 이것도 몰랐다요.

그리고 2022년까지는요. 인터넷 트래픽의 82%가 비디오일거라네요. 머여.. 진짜..? 학.. 그럼 3년 뒤..?

암튼 요러하다 하옵니다.. ㅋㅋㅋㅋ

안녕하세요? 비즈니스 트렌드와 패션 트렌드를 쓰고 있는 김소희입니다. 여러분 덕분에 먹고 살기에 여러분을 넘나 사랑할 수 밖에 없어유~

댓글 남기기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