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해 #K뷰티 들은 북미에서 신화를 썼어요. 많은 언론들이 스타트업에 주목하지만, #아모레퍼시픽 의 남다른 파워에서 배울 점이 있어요. #라네즈 는 길고 강함 힘을 발휘하며 이제 북미에서 브랜딩이 자산으로 이어지는 단계에 올라와 있답니다. 아모레는 대기업답게 라네즈를 키워왔어요. 올바른 전략과 현지 실행력, #코스알엑스 의 미래가 밝은 이유도 여기에 있어요. 최근 북미 시장에서 K뷰티의 성장은 놀라와요. 그리고 파워풀한 성공…

아마존 매출만 1억불을 넘긴 프로페셔널 뷰티 브랜들
최근 Market Defense란 기관이 #아마존 에서만 매출 1억불을 기록 중인 프로페셔널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