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몰토픽이에요~ 소문이 무성하던 #넷플릭스 의 상설 #오프라인 이 올해 드디어 개장할 예정이에요. 이름하여 #Netflix_House. 넷플릭스가 소개한 자신들의 #체험형 공간 전략이 무엇인지 짤막하게 들여다볼까요?
넷플릭스의 상설 체험형 하우스가 드디어 올해 말 개장한다네요.
넷플릭스는 그동안 팝업 형식으로 여러 오리지널 콘텐츠의 체험형 하우스를 열었었죠. 오징어 게임의 파리 팝업 같은 경우는 입장 줄이 너무 길게 늘어서자 대기자들이 항의 시위를 벌일 정도였는데요.
지난해 초 넷플릭스가 드디어 영구부지 매입 계약을 체결하며 상설점에 대한 기대가 커졌었어요. 그리고 드디어 넷플릭스는 6월 17일 보도자료를 통해 올해 안에 미국 내 2곳에 'Netflix House' 실물 매장을 개장할 예정이라고 밝혔답니다.
하나는 필라델피아의 킹 오브 프러시아 몰(King of Prussia Mall), 다른 하나는 텍사스 댈러스의 갤러리아 댈러스(Galleria Dallas)에 들어설 예정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