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글은 오늘 하루만 무료입니다!**
너무 많은 브랜드들이 성공을 위해 조립되는 시대, 프로모션을 위해 갈고 다듬어진 말들이 넘쳐나는 시대예요. 공식들을 따라야만 성공이 약속되는 걸까요? 사람들이 진정으로 매료되는 순간은 그 브랜드가 '진짜로 그러할 때'예요. #웍스아웃(Worksout)은 그런 브랜드랍니다. 패션에선 멀티숍은 스케일업 할 수 없다는 선입견이 있었지만, 20년 간 묵묵히 쌓여온 것들의 힘은 편견을 밟고 지나가죠. 웍스아웃은 이제 '글로벌 네임드'가 되었어요. 글로벌화란 한국제품을 해외로 수출한다는 단순한 것이 아닌지도요. 오늘 웍스아웃의 이야기를 놓치지 마세요.
브랜드의 본질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