침체기에 있던 #나이키 가 #올림픽 을 맞아 모처럼 경쟁자들을 꺾고 우승자가 되었어요. 나이키는 이번 올림픽에 사상 최대의 비용을 썼는데요. 실제로 디테일 면면이 압도적이었어요. 다만, 이 특수가 향후 브랜드 부활의 모멘텀이 될 수 있을까요?이번 파리 올림픽에서 스포츠 브랜드 최대 승자는 나이키(Nike)가 차지했어요. 올림픽은 여러 브랜드를 수혜자로 만들지만, 올해 나이키의 존재감은 남달라요. Similarweb에 따르면 올림픽 개막 주인…
하반기 럭셔리 업계 어려움이 더 커질까요?
하반기 럭셔리 시장에 대한 전망이 엇갈리고 있어요. 투자자들이 잇달아 전망을 낮춘 뒤 발표된 중국의 경기 부양 계획. 과연 럭셔리 시장에 봄이빨리 돌아오게 될까요?하반기 럭셔리 업계에 대한 전망이 엇갈리고 있어요. 지난 달 골드만삭스(Goldman Sachs)와 제이피모건(J.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