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패션브랜드 들의 화두는 #카테고리확장 이예요.
최근 2-3년 큰 인기를 모았던 #기간속옷 브랜드가
#애슬레저 로 확장한다면 어떤 모습일까요?
바야흐로 카테고리 확대의 시대입니다.
edited by sasshi (박주민)
2020년, 그리고 2021년 초까지 패션계에서 가장 자주 접하는 소식은 '카테고리 확장'이 아닌가 합니다.
많은 기업들이 자신의 활동 영역을 넘어 새로운 구색으로 아이템을 넓히고 있어요.
지난해 팬데믹으로 모든 여행이 멈춰선 여름 Rimowa는 가방을 넘어 선글라스로 라인을 확장했어요. 그리고 지난 10월, 스니커즈 스타트업 Allbirds는 의류를 런칭했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