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동안 #오프라인 매장이 #체험 중심이 되어야 한단 얘긴 많이 들으셨죠? 하지만 #패션 브랜드 입장에선 이건 참 막막한 이야기예요. 옷을 파는 곳에서 무슨 체험을 어떻게 설계해야 할까요? 여기 #아다스트리아 의 매장 얘기를 들어보세요. 이 기업은 SPA 패션을 운영하지만, 이제 그들의 매장은 하나의 #미디어 이자 #플랫폼 이 되고 있어요. 패션 유통 시장에서 오프라인 매장의 의미가 다시 쓰이고…

Farfetch가 쿠팡에 들어오고 Rebag이 아마존에 들어옵니다
요즘 #온라인_럭셔리 시장에 변화가 생기고 있어요. #파페치 가 #쿠팡 에 들어오고, #리백…